[경북교육청]소통·공감, 따뜻한 경북교육 안동 타운홀 미팅 개최

  경북교육청, 따뜻한 경북교육 세계교육 표준으로

2022.12.05 (월) 08:20:23 최종편집 : 2022.12.05 (월) 08:20:23      

경북교육청(교육감 임종식)은 지난 1일(목) 안동 그랜드호텔에서 문경, 영주, 안동, 예천, 봉화, 울진, 영덕, 영양, 의성, 청송지역 학부모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소통·공감, 따뜻한 경북교육 북부권 타운홀 미팅’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1.경북교육청, 따뜻한 경북교육 세계교육 표준으로(지난 1일 안동 그랜드호텔에서 개최된 경북북부권 타운홀 미팅 사진)02.jpg

경북교육청은 모두가 만족하는 경북교육 실현을 위해 현장 소통을 강화하고 교육공동체의 다양한 의견 수렴을 통해 경북교육을 진단하고 개선하고자 타운홀 미팅을 추진하고 있다.
이날‘타운홀 미팅’은 70분간 학부모들과 자유 토론으로 진행되었으며, 임종식 교육감은 코로나19 이후의 교육 회복과 경북 미래교육에 대해 이야기하고 학부모들의 작은 고민에도 경청하고 공감하며 경북 교육을 위해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타운홀 미팅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교육감과 함께 아이들의 학업, 진로, 교육환경개선 등 평소 고민하던 문제를 속 시원하게 이야기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 것에 대해 무척 만족한다”며 “멀게만 느껴졌던 교육감과 깊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임종식 교육감은 “따뜻한 경북교육의 미래는 학생들의 미래에 달려 있다”며 “모든 학생들이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경북교육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의지를 밝혔다.

경북연합방송 gumisun@daum.net

# [경북교육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재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 TOP10
6
4
9
2017
5
y
많이 본 뉴스
[경북교육청]직업계고 유학생..
[경북교육청]산불 피해 고위험..
[구미]학습코칭단 자문 특강 실..
[영양]산불 피해 농가에 따뜻한..
[경북교육청]‘2025 신퇴계 교..
[경북교육청]‘2025년 상반기..
포토 뉴스
이미지 없음